본문 바로가기

시사

인천 야구선수 교통사고 누구? 사망 김동은 선수

반응형

전직 프로야구 선수가 교통사고로 사망했습니다.
삼성과 kt위즈에서 선수생활을 한 김동은 선수 입니다.

11월 30일 밤 11시 40분쯤 인천 남동구 도로에서 프로야구 KT위즈 선수였던 김동은씨가 몰던 차량이 표지판 기둥을 들이받았습니다.

밤 늦은시간에 갑작스러운 추돌사고 이유는 모르겠으나 김동은 선수가 음주운전을 했는지 아닌지 아직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차량이 옆으로  전복되 김동은씨는 119 구조중에 병원 후송중 사망했다고 합니다. 사고의 정도가 많이 심각했었다는 부분을 여기서 알수 있네요..

김동은의 차량은 시내 도로에서 제3경인고속도로로 들어서는 진입로에 '높이 제한' 표지판이 설치된 기둥을 박았다고 하는데요 진입로 높이제한 표지판은 통상 머리위 보이는 위치가아닌지? 과속으로 차량이 점프을 했을가요?


. 경찰은 김동은씨의 차량 블랙박스 영상을 확보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추가로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경찰 관계자는 "사고 차량에 김동은만 타고 있었고 동승자는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교통사고로 사망한 김동은 선수는지난 2010년 신고선수로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해 고양 원더스와 KT위즈를 거쳤고 2017년 KT에서 방출된 뒤 은퇴했습니다.

젊은나이에 사고로 돌아가시다니.. 많이 안타깝네요 부디 음주운전 사고만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김동은 선수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