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맛남의 광장 완도 전복 뚝배기탕 이마트 밀키트 판매?

반응형

이마트 맛남의 광장 완도 전복 뚝배기탕을 리뷰한 유튜버가 벌써 계시네요 ㅎㅎ

바로 세월밥상 채널인데요!
하기 영상에서 어떻게 맛남의 광장 전복 뚝배기 밀키트를 조리하는지 그리고 어떤 맛이 나는지
잘 설명 해주셨네요 ㅎ

https://youtu.be/cF5oPF3IJKg

 

 

지난주 부터 맛남의 광장 완도편이 시작 되었는데요
지난주는 일본 수출이 막혀 위기인 바다의 채소 톳이 나왔었죠!

이번주는 맛남의 광장에서 완도의 가장 대표적인 상품인 전복이 나온다는 예고가 !!!

예고편에는 전복 내장을 이용한 요리인 전복 파스타랑 전복 볶음밥이 나오는걸로 보이는데요 매장에 출시된 상품을 보면 전복 뚝배기탕이 메인 요리인것으로 보이네요~

그런 예고편을 보고 이마트 수산 코너를 기웃거리다 보니 이게 왠걸 벌써부터 오늘 방송 나올 상품을 판매 시작 했네요!! 가격도 만원 중반대로 들어가있는 전복 양 대비 가성비가 매우 좋아보였어요!!

밀키트 안에 소스랑 채소 그리고 튼실한 전복이 무려 다섯마리나 들어있는데요 만드는 방법도 매우 간단해 보이네요. 그냥 이정도면 라면 끓여 먹는거보다 더쉬울것 같은데요 ㅎ ?

 

 

아마 금요일 아침 이마트를 가시면 바로 구매 가능 하실것인데 늦게 가시면 또 예전 바다장어 무조림 처럼 품절 사태가 일어나지 않을가요 ㅎㅎ

 

 

전복뚝배기탕 소스는 빽쿡의 백종원 소스네요 ㅎㅎ 이러면 그냥 맛은 믿고 먹을수 있죠 ㅎ

원재료에 된장과 고추장이 들어간걸 보면 구수한 된장찌개 베이스가 주된 맛이 아닐가요?

저도 금요일 아침 일찍가서 바로 겟하겠습니다 ㅎ

반응형
그리드형